검색

JD스포츠, 잠실롯데월드몰점 오픈

가파른 성장세 힘입어 국내 20번째 매장

가 -가 +

TIN뉴스
기사입력 2020-04-03

 

영국 프리미엄 신발·의류 멀티숍 브랜드 ㈜JD스포츠패션코리아(대표 안영환, 이하 JD스포츠)가 국내 20번째 매장인 잠실롯데월드몰점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JD스포츠는 지난 2018년 국내 첫 런칭 이후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과 더불어 유니크한 제품 라인업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어온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국내 20번째 매장인 잠실롯데몰점은 100평 이상의 규모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오직 JD스포츠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독점 상품 등 한층 확대된 신발·의류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JD스포츠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그간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던 풋웨어 제품을 순차적으로 특별 발매한다. 특히, 완판 행진을 기록해온 나이키 베이퍼맥스 트리플블랙,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 나이키 에어맥스97 올화이트 컬러 등을 소량 판매한다. 

 

또한, 우수한 착화감과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아디다스 오즈위고 ‘블러쉬’ 컬러도 전사이즈 소량 입고돼, 그간 해당 제품을 기다렸던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한편,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고려해 일부 나이키 에어 조던 제품(조던 11 ‘브레드’, 조던 1 하이 ‘파인그린’, 조던 3 ‘UNC’ 등)은 ‘온라인 래플’로 진행되며, 발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JD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dspo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JD스포츠 잠실롯데월드몰점 오픈을 통해 오직 JD스포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과 더불어 다채로운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의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멀티스포츠패션웨어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TIN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