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대구 CDS, 신규 디자이너 모집

12월9~24일까지 패션연 접수 마감

가 -가 +

TIN뉴스
기사입력 2019-12-09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대구패션디자인육성사업 일환으로 지역 내 전도유망한 디자이너들을 발굴육성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이하 CDS)RK 12월 9일부터 24일까지 신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국내외 다양한 방면에서 우수한 성적과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CDS를 졸업한 패션디자이너들은 최근 ‘2019 K패션 오디션’에서 대상인 대통령상(제이청)과 은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프럼이스)을 수상했다.

 

대상 수상자인 ‘제이청’의 정재선 디자이너는 CDS를 통해 시제품 개발 및 국내외 전시 참가 등의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받았으며, 지난 10월 대구국제문화페스티벌 행사에 초청되어 패션쇼를 진행하는 등 졸업 후에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DS 신규 디자이너 모집은 대구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창업 10년 미만의 패션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디자이너들은 협약 체결 이후 창작 공간 입주(공용), 운영 실무교육, 컨설팅, 국내외 전시 참가, 시제품 개발비 등의 사업 운영 전반에 걸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세부 모집절차 및 관련 서식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에(www.krifi.re.kr)서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jews@tinnews.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TIN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