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렌하이트, 편안함 찾는 직장인 타깃

‘스파이더 수트’ 출시…신축·경량·스타일 겸비

가 -가 +

TIN뉴스
기사입력 2020-02-17

㈜신원(대표 박정주)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Urban Utility Wear)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 테크닉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개념의 하이브리드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SPIDER SUIT)’를 17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능성 수트 ‘스파이더 수트’의 주 소재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2WAY 라이크라 스트레치로, 관절 및 근육의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한 패턴 및 부자재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상의는 허리선과 다트(수트 상의에 입체적 실루엣을 내기 위해 가슴 아래에서 앞 주머니에 걸쳐 좌우로 한 번 집어서 꿰맨 세로선)를 새롭게 조정해 밋밋해 보이는 상체를 좀 더 입체감 있게 잡아주며 수트 팬츠에는 입체 패턴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수트핏을 완성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매쉬 소재로 제작되어 흡습속건의 기능을 강화해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관리가 손쉬운 것이 특징이다.

 

한편 2020 S/S화보 티저로 선 공개한 이미지 컷에서는 파렌하이트와 3년째 전속모델로 손발을 맞춘 장기용이 테니스 라켓을 거머쥔 채 열정 넘치는 표정으로 유려한 수트 핏을 어김없이 발휘했다. 액티비티한 테마와 스타일의 파렌하이트 ‘2020 S/S 화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파렌하이트를 총괄하는 사업부장인 이상진 이사는 “수트 아이템 제작에 큰 강점이 있는 파렌하이트의 기술력을 살려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를 주기 위한 전략 상품으로 기능성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를 제작했다”며 “장기용의 ‘스파이더 수트’ 화보를 참고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고 편안한 수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파이더 수트는 전국 파렌하이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신원몰’에서 판매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TIN 뉴스. All rights reserved.